진주포장이사

안녕하십니까.

진주, 함안, 산청, 하동, 남해 등 경남 전 지역 어디든지 달려가는 가족사랑이사입니다.
오늘도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그동안 이사하는 날 참 걱정이 많으셨죠?
이제 가족사랑이사가 이사 걱정 모두 날려드리겠습니다.

첫째도 안전, 둘째도 안전, 셋째도 안전 입니다.
가족사랑이사는 물품 보상 보증 보험 가입된 전문 이사 업체이며
언제나 내 집, 내 물건처럼 고객님의 작은 짐 하나하나까지도 절대 어떠한 분실이나 파손이 없게 안전하게 옮겨드리겠습니다.

가족사랑이사는 수많은 현장 이사 경력을 가진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
꼼꼼하고 정확한 작업으로 만족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고객님의 새출발이 행복하고 편안하실 수 있도록
철저한 작업과 친절 서비스 마인드로 중무장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이사 관련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.

감사합니다.



가족사랑이사 임직원 일동
주위의 흡연자가 부럽게 느껴지면 사실 그 사람이야말로 당신을 부러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. 마음이 흔들리는 것은 당신이 아니라 바로 그 흡연자이다. -알렌 카 오늘의 영단어 - blower : 부는 사람(기계), 송풍기좋은 낚시게임은 너무 귀해서 오직 한번만 찾아올 뿐이다. -리 훌프 오늘의 영단어 - mushroom : 버섯: 버섯을 따다, 갑자기 번지다두 사람이 진정으로 마음을 같이 한다면 그 예리함은 굳은 쇠도 끊는다. 마음이 같은 그들의 말은 향기롭기가 난초와 같은 것이다. 공자가 한 말. -역경 백미를 물에 담가두면 며칠 내로 썩는다. 그러나 현미를 물에 담가두면 싹이 난다. 현미는 그 내피(內皮)와 배아(胚芽) 속에 효소가 있어 쌀 스스로의 영양분을 소화해서 싹이 나고 자라게 한다. 그렇기 때문에 백미는 죽은 쌀이고 현미는 살아있는 쌀이다. -김정문 내가 팔십세의 오늘까지 원기 왕성하고, 연구를 계속 할 수 있는 비결은 몸은 쓸데없이 피로하게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. 앉을 수 있는 곳에서는 앉고, 누울 수 있는 곳에서는 누워 쉬었다. - T.A. 에디슨 고귀한 인물은 쉽게 자신의 운명을 한탄하지 않는다. -쇼펜하우어 하늘이 칠보(七寶)를 비처럼 내려 주어도 욕심은 오히려 싫증을 낼 줄 모르나니, 즐거움은 잠깐이요, 괴로움이 많음을 깨닫는 사람이 슬기로운 자이니라. -법구경 오늘의 영단어 - allegedly : --한 것으로 알려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