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주포장이사

안녕하십니까.

진주, 함안, 산청, 하동, 남해 등 경남 전 지역 어디든지 달려가는 가족사랑이사입니다.
오늘도 저희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그동안 이사하는 날 참 걱정이 많으셨죠?
이제 가족사랑이사가 이사 걱정 모두 날려드리겠습니다.

첫째도 안전, 둘째도 안전, 셋째도 안전 입니다.
가족사랑이사는 물품 보상 보증 보험 가입된 전문 이사 업체이며
언제나 내 집, 내 물건처럼 고객님의 작은 짐 하나하나까지도 절대 어떠한 분실이나 파손이 없게 안전하게 옮겨드리겠습니다.

가족사랑이사는 수많은 현장 이사 경력을 가진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
꼼꼼하고 정확한 작업으로 만족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고객님의 새출발이 행복하고 편안하실 수 있도록
철저한 작업과 친절 서비스 마인드로 중무장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
이사 관련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.

감사합니다.



가족사랑이사 임직원 일동
오늘의 영단어 - summit : 정상, 꼭대기오늘의 영단어 - lagging behind : 뒤로 쳐지는오늘은 이 일, 내일은 저 일, 세상일에 바삐 쫓기다 보면 느닷없이 다가오는 죽음은 누구도 피할 길이 없다. -성전 약간의 근심, 고통, 고난은 항시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. 바닥 짐을 싣지 않은 배는 안전하지 못하여 곧장 잘 수 없으리라. -쇼펜하우어 계속해서 다른 사람의 사상만을 받아들 때 자신의 사상은 발전하지 못하고 상상력도 죽어버리는 법이다. 바로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키워나가야만 하는 것이다. 다른 사람의 사상을 받아들이기에 급급해 자신의 생각을 키우지 않는 사람을 볼 때마다 나는 셰익스피어가 동시대인들에게 다른 나라를 보기 위해 자기 나라를 판다고 한 말을 떠올린다. -쇼펜하우어 오늘의 영단어 - interpersonal : 사람과 사람사이의, 개인간의오늘의 영단어 - furious : 사나운, 성내는, 무서운, 치열한, 맹렬한항아리 속에 든 한 개의 동전은 시끄럽게 소리를 내나, 동전이 가득 찬 항아리는 조용하다. -탈무드 등겨 먹던 개는 들키고 쌀 먹던 개는 안 들킨다 , 크게 나쁜 짓을 한 사람은 들키지 않고, 사소한 잘못을 저지른 사람만 들켜 애꿏은 허물까지 쓰게 된다는 말. 겸손하게 허리를 숙이는 것은 자화자찬과는 반대로 자신을 존귀하게 만드는 행동인 것이다. -그라시안